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배민 뉴스레터 속에서 얻은 영감
    일상 속 마케팅 2021. 1. 22. 06:53

    몇달 째, 배민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받아보고 있다.

    얼마 전 뉴스레터에서 [집밥에 관한 글 & 배민의 새로운 기능]에 관한 영감을 정리해보려한다.

     

    🍽 배민레터에서 좋았던 집밥편

    왜 좋았는지 설명해보자면, 서울에서 자취할 때의 우울이 떠올라 공감됐고, 

    신선하면서도 힘있는 단어를 선택한 작가의 필력이 탐났고, 글 한 문장 한 문장이 주옥같았기 때문이다.

    직장동료가 해준 갈비찜 이야기를 이렇게 풀 수 있다니!

    공감적인 요소와 단어 선택, 필력.

     

    👨‍👩‍👧‍👧 배민 가족계정

    배민 뉴스레터에 새로운 기능('가족 계정')에 관한 이야기가 실렸다.

    배달음식 이용패턴 데이터를 조사하다가 맞벌이 가족의 사정을 이해하고

    그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가족 계정 기능을 만들었단다. 

     

    이렇게 뉴스레터로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연스레 어필할 수도 있구나하고 느꼈다.

     

    사용방법까지도 뉴스레터 속에 자연스레 녹여냈다.

    맞벌이 가정이 아닌 직장인 구독자들도 혹할만한 법인카드로 활용하는 법도 살짝 끼워넣는 센스. 

    이걸 보자마자 우리 앱에서도 활용가능할 것 같아 바로 회사 슬랙채널에 공유했다 🤓

     

    영감이 솟아나는 배민, 앞으로도 이 블로그에 종종 올라올 것이다.

    '일상 속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 인스타그램 계정  (0) 2021.02.04
    꾸준함에 관하여  (0) 2021.01.19
Designed by Tistory.